조선족들에 의해 인생이 망해버렸습니다..

먼저 부끄럽지만 사건의 발단부터 이야기하겠습니다.

인터넷을 통하여 아는 사람이 트위터를 통해서 여성을 만났다고 하여

40넘게 노총각인 저 또한 트위터를 통하여 여성을 만나기 위해서 트위터의 해시태그를 바꿔가며

계속해서 새로고침을 하였습니다.

그러다 보니까 아래와 같이 라인주소와 카톡주소를 남겨놓고 연락을 달라는 계정이 보였고 사진속의 여성분이 너무 아름다워 보여서 카톡으로 연락을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서로 건전하게 대화를 나누었고 
서로의 취미와 남친여친의 유무등에 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다가 저도 남자라서 제가 조금씩 야한이야기로 주제를 돌렸는데 
여성분께서 싫은 내색을 안내시고 오히려 이야기를 더욱 리드해 주니 
저는 이제 이 여성분과 연인이 될 수 있지 않을까하고 내심 기대를 했지요 



그렇게 만남 약속을 잡을려는 찰라 이 사기꾼이 제 얼굴을 모른다면서 어플스토어랑 똑같이 꾸민 사이트 주소를 주면서 어플을 다운받으라 하더군요. 

보통 파일을 카톡으로 첨부한다는데 이 사기꾼 녀석은 아얘 웹사이트를 어플스토어랑 똑같이 디자인해서 제가 거기에 깜빡 속아넘어갔습니다.

그렇게 사기꾼 녀석이 건네준 어플을 다운받고 뭔 어플인지는 모르겠으나 파일권한 갤러리권한 촬영권한을 승인해야지 어플이용이 가능하더군요 다른 어플들도 다 이런식으로 권한을 요구하니 저는 별 의심없이 모두 승인을 하였습니다.

그렇게 어플을 깔고나서 사기꾼과 영상 통화를 하는데 프사보다는 나이가 좀 많아보이는 여성분이 있더군요. 그래도 얼굴은 예쁘장하고 몸매도 좋아 보여서(알고보니 제가 대화하는 여성분은 도용된 영상이였고 도용된 여성분의 초반 입모양에 맞춰 사기꾼이 그대로 말하여 제 의심을 풀고 그 뒤에는 도용된 여성분 영상이 얼굴을 비추지 않고 몸매만 비췄습니다. 초반에의심을 풀어버렸으니 도용된 여성분 얼굴이 보이지 않아도 저는 사기꾼의 목소리가 진짜 여성분 목소린줄 깜빡 속았습니다.)

 의심을 느끼긴 했지만 남성의 본능 때문에 그 의심은 그냥 무시했고 서로 얼굴을 보며 제 직장이야기와 좋아하는 음식 같은 시덥지않은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야한 이야기로 빠져들었고 차마 글로는 수치스러워 못 적겠지만 저는 영상속 여성분에게 빠져들어 사기꾼이 요구하는데로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영통이 종료되더니 영상이 녹화됬다고 협박질을 하고 거래처 직원에게 영상을 뿌리겠다고 협박을 하더군요. 저 사기꾼놈이 거래처 직원이름을 어찌 알았나 했는데 어플에서 제 전화번호 목록을 빼간것같습니다.  




200을 이미 입금하였는데 이런 저런 핑계를 대며 돈을 요구하길래 돈을 줘봤자 평생 뜯어 먹을거라 생각하여 강경대응을 하였고 차단을 하였습니다. 

그런 다음에는 백신어플을 깔아서 검사를 하였고 바이러스가 나와서 치료를 하였고 바이러스를 지우니 어플도 사라져있길래 이제 사기꾼 녀석으로 부터 벗어난 줄 알았습니다. 

그러고 나서 아무일 없이 1주일이 지나고 다 끝난 줄 알았는데 가족 친구 직장동료들까지 모두 초대되어 아래와 같은 방이 생기더니........................................................................

와이데일리는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쿠팡 방문하고 계속읽기 >>>





제 연락처에 있었던 사람들을 모두 초대하고 제가 행했던 쪽팔렸던 영상을 보냈더라고요. 썸네일까지 이상한 표정을 하고있는 제 얼굴이 적나라하게 나와있어서 정말 죽고싶었습니다. 

가족들 직장동료들 친적들 동창들 다 있는데 구차한 변명을 해봤지만 이들이 믿어줄까 걱정입니다.

저 사건 이후로 너무 쪽팔리고 사람 만나기 싫어서 직장을 몇일동안 무단결근하고 출근했는데도 아무도 뭐라하는 사람도 없고 말걸어 주는 사람도 한명도 없더라고요. 조만간 근 10년 넘게 몸담아 두던 직장도 그만두게 생겼습니다. 

이후 경찰서를 찾아가 보았지만 경찰을 찾아간지 벌써 3일이 지났는데도 아무 연락도 없고 빨리 검찰로 사건을 넘겨서 처리해야지 너무 답답합니다. 굥이 검찰출신이면서 정작 나라의 범죄처리 능력은 더욱 후퇴했군요.. 물론 제 잘못도 있지만 이런걸 대비하지 않은 정부의 잘못도 있다고 봅니다. 어찌 되었든간에 여러분들은 저와같은 피해를 당하지 말라고 공개합니다.

다행히 나중에 알고보니 단톡방이 빠르게 폭파되어서 직장동료 다수와 동창분들은 제 영상을 봤을지라도 가족들은 자신들이 단톡방에 초대되었는지도 모르더군요. 그냥 조만간 회사 그만두고 연락뜸한 동창들이랑도 연락 다 끊고 행복하게 살면 될거같습니다.